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보험을 찾는데 힘든가?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소귀에경운기나쵸 2020. 6. 3. 11:47

본문


건강보험을 찾는데 힘든가?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건강보험의 미로를 걷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꽤 어려운 일일 수 있다.


그러나 처음에는 보기보다 쉽다.


이 글은 건강보험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고 이해를 도울 것이다.


이 정보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건강 보험의 전체 범위를 알아야 할 것이다.


이와 같은 사고를 포괄하는 커버리지를 갖추는 것은 당신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다운타임의 비용에 있어 모든 차이를 만들 것이다.




마침내 대학을 졸업했으니, 이제 의료 보험 보장 같은 것들을 살펴보기 시작할 때야.


만약 당신의 직장이 보험을 제공한다면, 이 혜택을 이용하라.


만약 당신이 26살보다 어리다면, 당신의 부모님은 여전히 당신을 그들의 계획에 따르거나, 당신은 또한 개별적인 선택사항들을 찾아볼 수 있다.




어떤 보장도 예외적인 허점이 있는데, 여기에는 당신 자신의 건강보험 플랜도 포함된다.


정책이 다루지 않는 것에 대해 놀랄 일이 없도록 정책을 철저히 읽으십시오.


특정 절차나 약물과 같이 보호되지 않는 경우를 위해 주머니에서 꺼내 쓸 준비를 하라.




전화로 보험 회사에 신청서를 작성할 때 보험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만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의 직접적인 질문에만 답하시오.


추가 정보를 주면 기록이 돼 보험료를 올리는 데 쓰일 수도 있고 부정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




건강보험의 종류에 상관없이 이름 브랜드에 상응하는 약보다 일반 약품을 선택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제네릭을 얻을 수 없는 몇 가지 사례가 있지만, 이를 사용하는 것은 연구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브랜드 이름을 사용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당신은 당신이 살고 있는 주 내에서 개인 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한다.


주 밖으로 치료되고 지속되는 부상은 당신의 건강 보험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의료 보험사는 보험이 무엇을 보상할 것인지에 대해 매우 정확하게 알고 있으므로 보험의 세부사항을 잘 이해하여 보험이 무엇에 적용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어떤 계획이 당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지 결정하라.


HMO, PPO 또는 POS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은 서로 현저하게 다를 수 있으므로, 결정하기 전에 정말로 서로 고려하십시오.


원한다면 반드시 의사를 지킬 수 있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의사를 그렇게 많이 만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건강 저축 계좌, 즉 HSA를 얻어야 할 것이다.


공제액, 보험료, 복사료에 저축하는 돈은 HSA에 저축될 수 있고 미래의 의료비에 적용될 수 있다.




단체보험에 가입하면 장기적으로 더 저렴하기 때문에 고용주에 근무할 때 보험에 가입할 때보다 요금이 더 낮아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용주가 없거나 그들이 보험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것의 회원들을 위해 더 낮은 보험료율을 협상한 무역 기구에 가입하라.




의료보험은 여러 가지 선택권이 있다.


보험 대리인을 만나기 전에 준비를 하고,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옵션과 귀하에게 적용되는 계획의 세부 사항을 읽어 보십시오.


모든 용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기 전에는 어떤 것도 선택하지 마십시오.




건강플랜을 바꿀 준비가 되었을 때, 의료적으로 관련된 모든 비용을 부지런히 기록하십시오.


주머니에서 얼마만큼의 돈을 지불할 수 있는지, 예산 범위 내에서 얼마만큼의 보험금을 지불해야 하는지 계산해 보십시오.


항상 당신의 계획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을 위해 공제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직접 하는 것이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공인중개사를 통해 의료보험을 찾는 것이 유리할 때가 많다.


보험중개사의 도움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보험을 가입할 수 있게 된다.


중개인은 또한 당신의 주의 규정과 요구 사항에 친숙할 것이다.


보험 중개인을 선택하기 전에 비교 쇼핑을 좀 해라.




도입부는 이용 가능한 무수한 건강보험 선택권에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생각과 관련됐다.


배우면 너무 힘들지 않아도 돼.


잠시 시간을 내어 여기서 아이디어를 읽어보면서, 최상의 보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추가 지식을 자신에게 제공하셨습니다.